군산시 옥산면 자생단체 및 교회 마스크구입 지원금 기부행렬 "극복하자! 코로나19"

- 4개 자생단체, 4개 교회 마스크구입 지원금 330만원 -

작성일 : 2020-03-02 10:50 수정일 : 2020-03-04 16:21 작성자 : 문성일 기자

코로나19와 관련해 마스크 구입 지원금을 잇달아 기부하며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사진 - 군산시 제공]
군산시 옥산면(면장 서순만)은 자생단체 및 옥산교회연합회가 군산지역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한 마스크구입 지원금을 잇달아 기부했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옥산면 이장협의회(회장 문정식)와 주민자치회(회장 윤명규)에서 지난달 27일 옥산면에 취약계층 및 노인들을 위한 마스크 구입 지원금을 각각 50만원씩 전달했다. 또 옥산면 체육회(회장 고철호)도 100만원의 통큰 기부로 동참했으며, 옥산 농업경영인협의회(회장 전진호)에서도 30만원을 전달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옥산교회연합회(옥산교회<목사 김기철>, 백석교회<목사 이안규>, 옥산중앙교회<목사 김점수>, 금관교회<목사 김호성>)에서도 100만원을 전달해 코로나 극복을 위해 힘을 보탰다.

이번 기부 릴레이 배경은 최근 군산시에서 코로나19 3번째 확진판정이 나와 지역 불안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 취약계층 및 노인들은 마스크 구입도 쉽지 않다는 여론에 옥산면 자생단체 및 기독교에서 발벗고 나선 것이다.서순만 면장은“지역 자생단체 및 기독교에서 한마음 한뜻을 모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나눔의 손길에 감사함을 전하며 이러한 따뜻한 손길이 전방위적으로 확산되어 코로나 극복의 큰 전환점이 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군산시 #옥산면 #기부행렬 #극복하자 #코로나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