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아동청소년을 위한 옥구지역아동센터와 함께한 식품꾸러미 나눔행사

작성일 : 2020-03-09 11:05 수정일 : 2020-03-12 13:53 작성자 : 문성일 기자

청소년들이 다양한 간식과 식료품으로 식품꾸러미를 제작해 안부를 챙기고 물품을 전달하며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사진 - 군산시 제공]

군산시 옥구읍은 옥구지역아동센터(센터장 임봉춘)가 아동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간식과 식료품으로 식품꾸러미를 제작해 옥구읍의 33여명의 대상자를 가정방문해 안부를 챙기고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옥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후원과 옥구읍 지역아동센터 운영위원회와 옥구읍사무소 직원들의 참여로 이뤄졌다.

임봉춘 옥구지역아동센터장은“작은 나눔이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가 되는데 작게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고,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영섭 옥구읍장은“코로나19 사태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돌봄 공백이 생긴 지역의 어려운 아동 청소년을 위해 소중한 봉사를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어려운 이웃들이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군산시 #식품꾸러미 #나눔행사 #옥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