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관련 군산의료원 대구입소자 및 의료 관계자 물품 기탁

작성일 : 2020-03-18 12:20 수정일 : 2020-03-20 14:58 작성자 : 문성일 기자

[사진 - 군산시 제공]

군산의료원에 입원한 대구 입소자들과 의료관계자들에게 아름다운 선행을 실천한 업체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군산시는 군산항면세점(GADF, 대표 : 전성수)이 군산의료원 대구 입소자 및 의료관계자들에게 500만 원 상당의 식료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부한 물품은 전북공동모금회 전달돼 코로나19 관련해 군산의료원 대구 입소자 및 의료 관계자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기탁식에서 전성수 대표는 “군산시가 대구시와의 고통을 함께하는 모습에 감동해서 이 같은 기부를 하게 됐다”면서 “힘이 들 때 고통을 나누면 반이 된다는 말에 공감하면서 군산시의 결정은 대의를 선택한 좋은 예”라고 말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작은 어려움에도 함께 공감해 주는 군산항면세점에 고마움을 느낀다"라며 “대구에서 멀리 군산까지 와서 치료를 받는 환자들의 쾌유를 바라고 군산시민들도 걱정 없이 군산시를 믿고 예방수칙을 준수해 코로나19를 극복하자"라고 전했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코로나19 #군산의료원

사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