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자원봉사자 행복나눔 조리실 준공

작성일 : 2020-06-29 12:04 수정일 : 2020-06-29 12:11 작성자 : 문성일 기자

순창군이 26일 자원봉사자 행복나눔 조리실 준공식을 가졌다. 이날 준공식에는 황숙주 군수, 정성균 순창군의회 의장, 사회단체장, 자원봉사자 등 40여 명이 참석해 뜻깊은 자리에 함께했다고 밝혔다.

행복나눔 조리실은 군이 여러 봉사단체에서 거동불편 어르신 등 소외계층에게 밑반찬과 김장 등 음식나눔 봉사활동을 하는데 더 위생적이고 편리한 봉사환경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조리실은 기존 자원봉사의 집 빨래방 옆에 36.2㎡ 규모로 새롭게 지어졌다.

순창군자원봉사종합센터 김삼순 소장은 “그동안 자원봉사자분들이 음식나눔 봉사활동하는데 공간과 시설이 열악해 여러모로 불편했는데 행복나눔 조리실이 마련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황숙주 순창군수는 “그동안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대해 감사함을 표한다”면서 “이제는 쾌적한 시설에서 음식나눔을 봉사하여 앞으로도 지역맞춤형 자원봉사가 더욱 활성화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지난 26일에 있었던 자원봉사자 행복나눔 조리실 준공식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순창군 #자원봉사자 #행복나눔조리실 #헬스케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