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고산자연휴양림 여름휴가철 방문객 맞이 준비 완료

- 1만3천여 꽃 식재․야생화 형형색색… 코로나 안전 수칙 준수도 만전 -

작성일 : 2020-07-13 10:52 수정일 : 2020-07-13 10:57 작성자 : 문성일 기자

완주 고산자연휴양림, 문화공원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방문객 맞이 준비를 마쳤다.

10일 완주군은 고산자연휴양림, 문화공원의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서 꽃을 식재하고, 관목 전지작업과 풀베기 및 도로변 화단정비 등 환경정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피튜니아, 백일홍, 마리골드 등 1만 3000여 본을 식재했으며 현재 샤스타데이지, 꽃양귀비, 금계국 등 다채로운 야생화가 활짝 피어 휴양림과 문화공원이 형형색색으로 물들었다.

또한, 방문객들의 안전을 위해 고산자연휴양림 숙박시설은 제한적으로 개방·운영하며 모든 방문객들은 발열체크 및 방문객 명단을 작성하고 있다.

이외에도 수시로 방역소독과 환기를 실시해 방문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반창원 산림녹지과장은 “자연휴양림의 쾌적한 자연환경과 활짝 핀 꽃들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방문객들이 조금이나마 활력을 되찾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환경정비를 마친 고산자연휴양림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완주군 #고산자연휴양림 #휴양림 #여름휴가철 #헬스케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