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신체장애인복지회, 완주군 봉동읍에 후원품 전달

작성일 : 2020-07-13 12:13 수정일 : 2020-07-13 12:16 작성자 : 문성일 기자

(사)전북신체장애인복지회 후원품 전달

 

(사)전북신체장애인복지회(회장 고인식)가 완주군 봉동읍에 후원품을 전달해왔다.

13일 봉동읍은 최근 (사)전북신체장애인복지회가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닭고기 200마리와 등산복 90벌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기증 받은 물품은 다자녀가구, 독거노인 등 저소득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특히, 닭‧오리 유통전문업체인 농업법인(주)한푸드 (대표 조철호)는 전북신체장애인복지회(회장 고인식)에 5년 전부터 닭고기를 지속적으로 후원하는 등 사랑을 전하고 있다.

고인식 회장은 “꾸준히 후원해 주는 분들께 감사하며 지역민들을 위해 나눔의 기회를 함께 가질 수 있어 기쁘고 보람이 된다"라고 말했다.

강명완 읍장은 “코로나로 불경기임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지역민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해준 조철호 대표와 고인식 회장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지속적인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북신체장애인복지회 #완주군 #봉동읍 #후원품 #헬스케어뉴스

복지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