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자원봉사센터, 완주군 재가노인 500세대 음식 나눔 펼쳐

작성일 : 2020-09-23 17:13 수정일 : 2020-09-23 17:30 작성자 : 문성일 기자

사)완주군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영석)는 지난 22일 자원봉사센터 조리실에서 완주군 재가 어르신 500여 세대를 위한 추석 음식을 만들어 소중한 나눔을 실천했다.

참! 좋은 사랑의 밥차 푸드봉사단 20여명은 다가오는 추석명절에 외롭고 소외되기 쉬운 완주군 지역 재가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희망이 되어 주고자 사랑으로 버무린 양념 불고기를 명절 떡(송편)과 함께 정성껏 전달하며 의미있는 하루를 보냈다.

올해 사랑의 밥차 운영은 총 9회차로 이 번에는 자원봉사자들과 수혜자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한가위가 되도록 하기 위한 서로의 노력으로써 더 큰 의미가 있었다.

자원봉사센터 김영석 이사장은 "어렵고 힘든 시기일수록 우리 이웃들에게 용기와 희망이 되고 싶으며, 풍성하진 않더라도 서로에게 따스한 마음을 전할 줄 아는 아름다운 명절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지난 22일 재가 어르신 500여 세대를 위한 추석 음식을 만들어 배부했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완주군 #완주군자원봉사센터 #재가노인 #음식나눔 #헬스케어뉴스

복지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