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춘향 진 신슬기, 남원시에 마스크 20,000장 기부

작성일 : 2020-09-25 09:05 수정일 : 2020-09-25 09:46 작성자 : 문성일 기자

 

제90회 춘향제 기간중 춘향선발대회 춘향 진으로 선발된 신슬기씨가 수해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남원시민을 위해 이환주 남원시장에게 마스크 20,000장을 기탁했다.

2020 미스춘향 진 신슬기씨는 춘향선발대회 기간중 수해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주민들과 복구를 위해 노력해준 많은 시민들의 모습을 지켜봤다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마스크를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동안 신슬기씨는 역대급 피해를 입은 남원 수해민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는 활동을 하고 싶다고 말해왔었다.

미스춘향 진에 선발된 신슬기씨는 피아노전공으로 춘향전의 사랑가를 편곡해 아름다운 광한루원을 배경으로 춘향과 남원을 전세계에 알리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남원시 홍보대사이기도 한 신슬기씨의 한국적인 아름다움과 재능을 널리알리며 발전해가는 모습이 기대된다.

이환주 남원시장은 “코로나와 수해피해로 어려운 여건에서도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어 시민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수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기탁받은 마스크는 집중호우로 인해 전파‧반파‧침수피해를 입은 가구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미스춘향진 #신슬기 #남원시 #마스크기부 #헬스케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