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대병원, 쾌유와 건강, 소망의 불을 밝힐 희망 나눔 트리 점등식 가져

작성일 : 2020-12-01 11:34 수정일 : 2020-12-01 12:17 작성자 : 문성일 기자

지난 30일 원광대병원 왜래동 1층 로비에서 희망 나눔 트리 점등식을 가졌다.


지난 30일 원광대학교병원 외래동 1층 로비에서는 윤권하 병원장 및 주요 보직자들이 참석 한 가운데 새해 환자, 내원객 및 교직원들의 쾌유, 건강, 소망을 기원하는 희망 나눔 트리 점등 행사가 열렸다.

매해 연말이 되면 원광대병원 로비에 자리한 희망 나눔 트리에는 소중하고 가까운 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환자, 내원객 및 교직원들의 마음이 환하게 빛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감염병이 국,내외적으로 확산, 장기화되며 힘겨운 시기를 보내고 있다. 빈틈없는 방역과 검사 체계를 가동하며 철저한 방역 지침 준수로 안전하게 운영되고 있는 원광대병원은 건강 기원 희망 나눔 트리가 환자, 내원객 및 교직원들 마음에 따뜻한 위로와 건강한 새해를 꽃 피우는 밀알이 되기를 기대한다.

희망 나눔 트리에는 소중한 이와 추억의 한 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윤권하 병원장은 “건강 기원 희망 나눔 트리에는 환자, 내원객 및 교직원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나누고 싶은 새해 건강과 희망, 나눔과 기쁨의 따스한 마음들이 밝게 빛나고 있는 것 같다. 이 열린 마음들이 병들고 힘든 이들에게 전해져 고통은 치유되고 건강하고 밝은 미래가 활짝 열리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원광대병원 #쾌유 #건강 #소망 #나눔트리 #점등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