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의사회, 의협회관 신축기금 1천 6백 40만원 쾌척

작성일 : 2021-01-11 16:20 수정일 : 2021-01-11 16:55 작성자 : 문성일 기자

내년 이촌동 대한의사협회 부지에 우뚝 설 것으로 기대되는 신축회관 건립에 의료계 단체들의 응원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7일 전라북도의사회에서 대한의사협회 회관 신축기금을 전달했다.


전라북도의사회(회장 백진현)는 지난 7일 회관신축기금 1천6백40만원을 박홍준 회관신축추진위원회 위원장(대한의사협회 부회장·서울특별시의사회장)에게 전달했다.

백진현 전북의사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우리 회관을 우리 손으로 짓는다는 주인의식과 자부심으로 정성을 모았다. 회원들에게 유익하고 실용적인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계획된 일정대로 공사가 순조롭게 진행되기를 바란다. 완공되면 전북의사회 회원들과 함께 신축회관을 방문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박홍준 위원장은 “대한민국 의사들의 상징이 될 의협회관 신축기금을 쾌척해 준 전라북도의사회 회장님과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신축 재원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화답했다.

박 위원장은 또 “재탄생된 의협회관에 전라북도의사회 회원들이 방문해주실 그날을 고대한다"라며, “신축회관이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가능한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라북도 #전라북도의사회 #의협회관 #신축기금 #헬스케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