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치과의사회, 사랑의 성금 1,320만원 기탁

- 미얀마 민주화지지·지혜의 반찬 성금으로 사용 -

작성일 : 2021-04-29 08:50 수정일 : 2021-04-29 09:31 작성자 : 문성일 기자

전주지역 치과의사들이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얀마인들과 전주지역 취약계층 아동들을 돕기 위해 온정의 손길을 내밀었다.
 

전주시치과의사회가 사랑의 성금 1320만원을 전주시에 기탁했다.


전주시치과의사회(회장 송주섭)는 지난 28일 전주시장실을 방문해 미얀마 민주화지지·지혜의 반찬 성금 132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 중 500만 원은 미얀마 민주화지지 전주연대에 전달돼 미얀마 현지 인도적 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또 820만 원은 취약계층 유아와 초·중·고등학생들을 위한 희망도서를 지원하는 ‘지혜의 반찬’ 사업에 후원된다.

이에 앞서 전주시치과의사회는 지난 2016년부터 전주시 아동정책인 ‘엄마의 밥상’과 ‘지혜의 반찬’ 사업에 총 1500만 원을 기부했다.

송주섭 회장은 “전주시치과의사회의 나눔이 선한 영향력이 돼 모두가 행복한 사회가 됐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문제에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전주시 복지환경국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에 앞장서온 전주시치과의사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전달해주신 기부금이 꼭 필요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소중히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주시 #전주시치과의사회 #사랑의성금 #미안마 #지혜의반찬 #헬스케어뉴스

의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