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생식의학회, 2021년 제81차 추계학술대회 개최

- 5일(일) 스위스 그랜드 호텔과 온라인 하이브리드 진행 -

작성일 : 2021-12-02 16:59 수정일 : 2021-12-02 17:34 작성자 : 문성일 기자

 

대한생식의학회(회장 김석현)가 오는 5일(일) 스위스 그랜드 호텔과 온라인 하이브리드방식으로 제81차 추계학술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계학술대회에서는 생식의학 분야의 기초 연구에 대해 폭넓게 살펴볼 수 있도록 Basic Reproductive Science Research 주제를 마련하였다.

또한 난임 분야에서 새롭게 발전하고 있는 치료법에 대해 알아보고, 보조생식술 분야의 임상적 이슈와 최신지견을 살펴보는 시간이 준비되었다.

특히 Special Invited Lectures 세션에는 Artificial ovary for replacement of ovarian function, Advanced artificial mammalian embryogenesis ex utero라는 주제로 저명한 연자를 초청해 강의를 들어보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등록은 학술대회 홈페이지(http://webinar.ksfs.or.kr/)에서 가능하며 대한의협 연수평점 6평점이 부여된다.

학술대회 관련 문의는 학회 사무국 1599-6956으로 하면 된다.

한편 대한생식의학회는 1972년에 창립되었으며 생식의학 분야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는 대표적 학술단체로 3,500여 명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기초 및 임상을 아우르는 광범위한 학술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한생식의학회 #추계학술대회 #스위스그랜드호텔 #온라인 #헬스케어뉴스

의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