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우리병원, 대한노인회 전북연합회 MOU체결

작성일 : 2020-06-25 10:00 수정일 : 2020-06-25 11:36 작성자 : 전준호 기자

 

 

전주우리병원(병원장 김재엽)과 대한노인회 전북연합회(회장 김두봉)는 MOU체결을 통해 전북 지역의 노인계층의 척추 건강관리에 앞장서게 되었다.

 

2020년 6월 24일에 전주우리병원에서 MOU체결식을 갖고 업무협약에 들어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전북 지역의 척추질환을 앓고 있는 노인분들이 수술적인 치료뿐만 아니라 비수술적인 치료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받을 수 있게 되었고,

 

전주우리병원은 전북지역의 노인계층에게 보건교육 활동을 통해 노인성 질환에 대한 치료 정보를 드릴 수 있는 기틀 마련하였다.

 

전주우리병원 김재엽 병원장은 “현 100세 시대에 척추질환을 갖고 잇는 전북 지역의 많은 어르신들에게 각각에 잘 맞는 치료를 위해  진단하고  치료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대한노인회 전북연합회 김두봉 회장은 “전북 지역의 많은 어르신들이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받을 기회를 제공해 드실 수 기회가 마련되어 뜻깊게 생각한다.” 고 말했다.

 
전준호 기자 jeon@hc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주우리병원 #대한노인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