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사랑요양병원, 지역 의료서비스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김제시니어클럽, 김제시 노인종합복지관, 성암복지재단과 협약 맺어 -

작성일 : 2020-11-27 13:12 수정일 : 2020-11-27 14:13 작성자 : 문성일 기자

가족사랑요양병원(이사장 박진만)은 지난 25일 병원 세미나실에서 지역 의료서비스 향상과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김제시 노인복지관과 업무협약 체결


가족사랑요양병원은 이날 김제시니어클럽, 김제시 노인종합복지관, 성암복지재단과 각각 협약식을 갖고 지역연계 및 공동 발전을 도모했다.

또한 협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각종 사업지원 및 필요사업에 적극 참여하고 포괄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의료서비스 제공 및 상호업무 공유와 교류를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에 최선을 다하기로 뜻을 모았다.

 

김제시니어클럽과 업무협약 체결


이날 참석한 김제시니어클럽 천경희 관장은 “적극적인 협력과 신뢰 있는 약속의 구체적인 추진을 통하여 김제 시니어 클럽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어르신들의 일자리를 통해 행복한 노후의 삶을 설계하는데 전력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가족사랑요양병원 박진만 이사장은 “상호협력을 통해 포괄적인 협력체계 구축 및 건강검진 및 진료 시 감면 혜택, 기타 상호 협의사항에 관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어르신들을 위한 인프라를 꾸준히 갖춰 전국에서 가장 선도적인 기관들이 돼 달라”라고 말했다.

한편 가족사랑요양병원은 이날 협약을 맺은 각 기관들에게 후원물품으로 구충제 2박스(2,000명분)을 각각 전달했다.

 

성암복지재단과 업무협약 체결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가족사랑요양병원 #의료서비스 #업무협약 #김제시니어클럽 #김제시노인종합복지관 #성암복지재단 #헬스케어뉴스

의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