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암학회, 동계워크숍 온라인 개최

- 2월5일 온라인으로 진행 -

작성일 : 2021-01-15 14:05 수정일 : 2021-01-15 14:57 작성자 : 문성일 기자

 

대한암학회(회장 김우호)는 오는 2월 5일 제13회 동계 Workshop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계 Workshop은 암 관련 분야를 연구하는 생명과학자 및 의과학자에게 실질적인 연구 기법을 소개하고 이를 적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적으로 매년 개최하고 있다.

이번 Workshop에서는 1) Structural and spatial biology in cancer research 2) Single-cell multiomics in cancer research 3) Artificial intelligence for cancer diagnosis and therapy 4) Immunological approach in cancer research를 주제로 각 세션마다 활발한 연구를 진행하는 분들을 연자로 초청하였다.

사전등록은 학회 홈페이지(http://www.cancer.or.kr)에서 하면 되며 마감은 1월 22일까지이다. 등록비는 회원 비회원 동일 3만 원이며 대한의사협회 평점 5점이 인정된다.

대한암학회는 인사말을 통해 “2021년의 시작을 여는 이번 Workshop을 통해 암 연구가 더욱 활발하고 진취적으로 이루어지는 자리가 되길 바라며, 회원 여러분과 더불어 생명과학자, 기초의학자, 임상의학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대한암학회는 명실공히 대한민국의 암치료연구 분야를 대표하는 학회로서 그 모체인 대한암연구회를
 발전적으로 개편하여 1974년 3월 창립되었으며 지금까지 우리나라 암 연구와 진료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해왔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한암학회 #동계워크숍 #온라인 #헬스케어뉴스

의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