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병원, 1분기 최우수 친절 및 열정직원 선정

- 내·외부 고객이 뽑은 가장 친절한 직원, 최우수 열정직원 선정 -

작성일 : 2021-05-14 15:38 수정일 : 2021-05-14 16:22 작성자 : 문성일 기자

전북대학교병원이 1분기 동안 가장 친절한 사원에 주는 최우수 친절직원 3명과 열정직원 1명을 선정했다.

14일 병원측에 따르면 이번에 선정된 최우수 친절직원은 외부고객 추천에 51병동 이선미 간호사, 재활의학과 작업치료실 황선정 재활치료사, 내부고객 추천에 총무과 비상 안전팀 서현우 사원 등이다. 최우수 열정직원에는 영상의학과 행정실 정성표 방사선사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영예의 수상자들 - 사진은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비상안전팀 서현우 선생님, 51병동 이선미 선생님, 영상의학과 정성표 선생님, 작업치료실 황선정 선생님


이번 선정은 친절 건 수, 추천내용, 과거 추천이력, 수상 이력 등을 고려해 고객지원위원회 심의를 통해 진행됐다.

외부고객 추천으로 선정된 51병동 이선미 간호사와 ghkd선정 재활치료사는 친절한 말씨와 당당한 자신감으로 환자에게 신뢰를 주고 있으며 특히 환자입장에서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고 있는 점이 높게 평가받았다.

내부고객 추천 최우수 친절직원인 서현우 사원은 환자안전과 직원안전에 힘써오면서 직원들과 협업을 통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점을 높이 샀다.

최우수 열정직원으로 뽑힌 정성표 방사선사는 영상의학과 안전관리 담당자로서 영상장비의 정도 관리 및 방사선 안전관리 활동에 기여하면서 대외적으로도 대한방사선사협회 공보부장을 역임하면서 병원의 위상을 높이는 등 본인의 직무에 충실하면서 열성을 가지고 활동하는 부분을 인정받았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북대병원 #최우수친절직원 #열정직원 #헬스케어뉴스

의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