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군산시의사회와 안전한 예방접종 위해 ‘맞손’

작성일 : 2021-06-17 11:18 수정일 : 2021-06-17 12:19 작성자 : 문성일 기자

군산시가 군산시의사회와 안전하고 효율적인 코로나19 예방접종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군산시와 군산시의사회가 안전한 백신 접종을 위해 업무협약을 가졌다.


시는 지난 16일 강임준 군산시장과 군산시의사회 이창수 의사회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의 주요내용은 코로나19 예방접종을 위한 민간 의료인력 지원, 시민의 접종률 제고를 위해 필요한 사항, 그 외 예방접종 관련 협력이 필요한 전반 사항에 대한 내용이다

또한 의료 인력과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상호 간 업무 협조와 지원을 통해 원활한 운영과 시민의 안전하고 신속한 접종을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협약에 따라 시와 의사회는 정부의 백신 공급 일정 및 물량에 맞춰 차질없이 예방접종을 시행해 집단면역체계를 확보할 예정이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건강한 일상 회복을 위한 코로나19 예방접종 추진에 군산시의사회가 적극적으로 힘을 모아 협력해 줘 감사드린다."라며 “유기적인 협력체계로 안전하고 신속한 예방접종으로 군산시민의 집단면역 형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군산시 #군산시의사회 #예방접종 #맞손 #헬스케어뉴스

의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