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진 전라북도지사, 원광대학교병원 코로나19 치료 의료진 격려 방문

작성일 : 2021-09-16 14:37 수정일 : 2021-09-16 15:27 작성자 : 문성일 기자

지난 15일 송하진 도지사가 원광대병원을 방문하여 코로나 치료 의료진을 격려했다.


송하진 전라북도지사가 원광대병원을 찾아 코로나19 치료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중증환자전담 집중치료실과 음압격리병동을 방문, 위증증 환자치료 의료진과 직원들을 격려했다.

지난 15일(수) 원광대병원을 방문한 송 지사는 윤권하 병원장으로부터 코로나19 대응상황과 중증환자전담 집중치료실, 입원환자 모니터링룸, 선별진료소 등 병상현황과 중증환자 치료에 관한 대응 현황을 보고받고 방역현장을 차례로 찾았다.

이날 송 지사는 코로나 중증환자 입원치료 병동, 음압격리 병동을 돌아보며 음압병실 운영‧시설 장비 현황을 살피고, 확진자 관리체계도 꼼꼼히 점검하며 위증증 환자 치료 의료진의 직접적인 현장 설명에 감사를 전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방역현장을 살폈다.

최근, 전국적으로 좀처럼 감소되지 않는 코로나19 환자 추세와 다소 진정되고 있는 전북의 발생 추세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산발적으로 감염이 발생하고 있어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다.

송 지사는 “최일선에서 밤낮없이 근무하는 전북지역 상급종합병원인 원광대병원 의료진과 직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백신 접종이 무사히 완료되고 코로나19 상황을 잘 극복할 수 있도록 도민들을 위해 힘을 내달라"라고 격려했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원광대병원 #송하진 #전북도지사 #코로나19 #의료진 #헬스케어뉴스

의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