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소식] 어버이날 맞이 무료 광장콘서트

- 군산시립예술단과 함께하는 예술아 놀자! -

작성일 : 2021-05-06 09:34 수정일 : 2021-06-03 17:35 작성자 : 문성일 기자

군산시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위로받을 수 있는 콘서트를 마련했다.
 

지난 4월에 열린 광장콘서트


시는 4일 군산시립예술단과 함께하는 예술아 놀자! 광장콘서트가 오는 8일 오후 2시 군산 예술의전당 야외무대에서 사랑이 꽃 피는 오월이라는 주제로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가정의 달을 맞아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어려운 시기에 음악을 통해 지치지 않는 새로운 희망과 사랑을 전하고자 준비되었다.

이번 공연은 군산시립합창단의 혼성합창 고향의 봄을 시작으로 남녀중창 오솔레미오 등 K-pop과 뮤지컬, 영화음악 등으로 환상적인 합창사운드를 구성했다.

또한, 군산시립교향악단의 도라지꽃, Spring의 피아노, 바이올린, 비올라의 연주로 대중들에게 쉽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안전한 공연 관람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손 소독제 등 방역에 철저한 준비를 했으며, 군산 시민이라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예술의전당 관계자는“가정의 달 5월 맞아 군산시립 예술단의 공연을 통해“앞으로도 우리 삶 속 예술로 군산시민을 위한 예술복지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공연소식 #군산 #군산시립예술단 #광장콘서트 #예술아놀자 #헬스케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