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소식] 익산예술의전당, 고영열 & 레이어스 클래식’의 크로스오버 콘서트 열려

- 12일 오후 5시 익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 -

작성일 : 2021-06-11 12:53 수정일 : 2021-06-11 13:35 작성자 : 문성일 기자

오는 12일 익산예술의전당에서 고영열 & 레이어스 클래식’의 크로스오버 콘서트가 열린다.


익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오는 12일 오후 5시에 고영열 & 레이어스 클래식’의 크로스오버 콘서트가 열린다.

이번 크로스오버 콘서트는 국악과 클래식이 조화를 이뤄 새로운 선율의 무대를 선사하는 등 관객들에게 신선한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콘서트에 참여하는 감성 소리꾼 고영열은 중저음의 짙은 보이스로 마음을 설레게 하는 아티스트이며, 레이어스 클래식은 다양한 음악을 조합하고 편곡해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음악을 선보이는 앙상블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레이어스 클래식의 관점에서 독창적으로 재해석해 편곡한 클래식 레퍼토리와 영화 속 OST 명곡이 연주된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좌석 한 칸 띄어 앉기와 손소독제 비치, 마스크 착용 등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다.

예술의전당 관계자는 “이번 공연을 통해 우리 전통의 국악과 서양 음악의 클래식이 하나가 되어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선율의 무대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리꾼 고영열은 KBS2 <불후의 명곡>, KBS1 <열린음악회>, MBC <복면가왕> 등에서 세련된 소리와 깊은 감성으로 대중에게 큰 감동을 준 주인공이다. ‘레이어스 클래식’은 김재영, 김대연, 강대명으로 구성돼 탄탄한 실력은 물론 바이올린과 첼로, 피아노 단 세 악기만으로 장르를 뛰어넘는 다양한 시도와 아름다운 연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공연소식 #익산 #익산예술의전당 #크로스오버콘서트 #고영열 #레이어스클래식 #헬스케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