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진안고원몰 최대 40% 할인 "설맞이 특별할인행사"실시

- 설 명절 맞이 선물세트 25여 품목 20~40% 할인 판매, 기념품 제공 -

작성일 : 2022-01-11 16:15 수정일 : 2022-01-11 17:06 작성자 : 문성일 기자

진안군이 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진안고원몰』에서 설명절을 맞아 특별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군은 오늘(11일)부터 25일(화)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25개의 설 특별제품을 할인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주요 품목은 진안고원에서 생산한 고구마, 토마토, 도라지, 생목이 버섯 등의 신선 농산물을 비롯해 군수 품질인증을 받은 홍삼콜라겐, 홍삼액 등 홍삼제품, 고추장, 된장 등 발효식품과 오미자청, 생강청 등 액상차류 및 홍삼삼계탕, 누룽지 선물세트 등의 간편식품 등이다.

특히 기존 가격보다 20퍼센트에서 최대 40퍼센트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해 명절 대목 물가상승에 따른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진안고원몰에서 제작한 기념품 컵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진안고원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친인척과의 만남이 어려운 만큼 비대면으로 감사 인사를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세트상품 중심으로 이벤트를 구성했다"라며 “청정 고랭지 진안고원에서 생산한 명품 농특산물로 고마운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진안고원몰은 지자체 직영 온라인 쇼핑몰로 2021년 10월 운영을 시작해 현재 47농가 152품목이 입점돼 있다. 2022년에는 품목 다양화로 종합쇼핑몰로 도약할 방침이며 다양한 유통채널을 만들어 진안군 대표 쇼핑몰로서의 입지를 넓혀갈 방침이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진안군 #진안고원몰 #설맞이특별할인행사 #선물세트 #헬스케어뉴스

사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