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시정발전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시민들의 아이디어로 다이로움 익산 만들어요~!

- 한국판 뉴딜, 정부혁신, 지역균형발전 3개 분야로 9월14일까지 실시 -

작성일 : 2020-09-22 09:07 수정일 : 2020-09-22 09:39 작성자 : 문성일 기자

익산시가 시민들의 창의적인 제안을 발굴하여 다양한 행정수요에 대응하고 시 정책에 반영하고자‘2020 시정발전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이번 시정발전 아이디어 공모전은 정부의 ‘한국판 뉴딜 종합계획’ 발표 이후 신규사업 조기 발굴을 위한‘한국판 뉴딜’분야와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끌어낼‘정부 혁신’분야, 지역 간 불균형을 해소하고 인구 유입 확대를 위한‘지역 균형 발전’분야를 주제로 22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진행된다.

공모 신청은 익산시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메일, 방문, 우편 등을 통해 자유롭게 응모 가능하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내부심사를 통해 창안 등급을 결정하고 우수 제안자에게는 최대 2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결과는 최종심사를 거쳐 11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정헌율 시장은“시민들의 톡톡튀는 아이디어가 익산 발전의 큰 밑거름이 될 수 있다"라며 “아이디어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신청서류 서식 및 제출 방법 등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익산시청 기획예산과(063-859-5166)로 문의하면 된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익산시 #시정발전아이디어공모전 #다이로움익산 #헬스케어뉴스

사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