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직장인 마음터칭 온라인 칭찬캠페인 실시

작성일 : 2020-10-30 12:11 수정일 : 2020-10-30 13:37 작성자 : 문성일 기자

익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다음달 8일까지 지역 사업장과 직장인을 대상으로‘직장인 마음터칭 온라인 칭찬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직무스트레스로 인한 불안과 우울감에 취약한 직장인들에게 정신건강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직원간 상호 관계증진 및 긍정적인 직장문화조성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방법은 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 방문 및 QR코드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직장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첫 번째 캠페인은 “내 동료를 칭찬합니다!”라는 주제로 직장 동료, 선·후임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내용으로 진행되며 두 번째는“우리 회사 행복지킴이! 나를 칭찬합니다!”라는 주제로 직장생활을 즐겁게 하기 위해 나를 칭찬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참여하는 대상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익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 장승호 센터장은“직장인 마음터칭 온라인 칭찬캠페인을 통해 직장인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건전한 직장문화 조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앞으로도 시민들의 정신건강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063-841-4235)로 문의하면 된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익산시 #직장인 #칭찬캠페인 #캠페인

사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