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신경의학회, 춘계학술대회 개최

- 26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 온라인 병행 진행 -

작성일 : 2021-06-21 13:40 수정일 : 2021-06-21 14:28 작성자 : 문성일 기자

 

대한노인신경의학회(회장 석승한)은 오는 26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 지하1층 알레그로홀과 온라인 병행으로 2021 춘계학술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춘계학술대회에서는 ‘코로나19 시대의 노인 의료’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곧 다가올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기 위하여 신경과 의사들의 관심이 높고 알아야 할 내용들로 학술프로그램들이 마련되었다.

또한 각 분야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big change - 미래 의료의 시나리오라는 주제 아래 ‘디지털 헬스케어는 어떻게 의료가 되는가: 현황과 이슈’라는 내용의 기조강연과 현재 우리나라의 노인 의료와 복지 상황을 점검하고 4차 산업혁명 시대 뇌신경 질환 접근의 새로운 변화들에 대하여 논의하는 시간이 마련되었다.

등록은 학회 홈페이지(https://www.ksgn.or.kr/workshop/202104/)에서 진행하며 대한의협 연수평점 5점이 부여된다.

학술대회에 대한 문의는 학회 사무국 02-720-3982번으로 하면 된다.

한편 대한노인신경의학회는 신경과 전문 의료진을 중심으로 노인성 질환의 치료와 연구를 목적으로 하는 학술 단체다. 노인신경의학 분야의 임상과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가 정책에 대한 자문을 비롯해 학술대회 개최와 학술지 발간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학회이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한노인신경의학회 #춘계학술대회 #코엑스 #인터컨티넬탈호텔 #온라인 #헬스케어뉴스

의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