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은파요양병원, 코로나 극복 위한 따뜻한 사랑 나눔 실천 이어져

군산은파요양병원, 군산산림조합 성금·품 기탁

작성일 : 2020-04-28 09:56 수정일 : 2020-04-28 10:06 작성자 : 채원덕 기자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한 지역 업체 및 단체의 나눔이 이어지고 있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군산시는 군산은파요양병원(회장 김도연)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20kg 100포(5백만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19년 나운동에 개원한 은파요양병원은 양한방 협진 병원으로 올해부터 군산시와 업무협약을 진행해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는 등 사회적 책임과 나눔을 실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기탁식에 참석한 김도연 회장은 “바이러스에 취약한 어르신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우리병원은 수준 높은 노인요양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같은날 군산산림조합(조합장 고석빈)도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군산시에 기탁했다.
군산산림조합은 1962년 발족되어 군산지역의 맞춤형 산림 육성과 도심권 내에도 늘푸른 숲 도시 조성에 노력을 해오고 있다.  

기탁식에 참석한 고석빈 조합장은 “매년 연말마다 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하고 있으나, 금년 초 코로나19로 인한 갑작스런 어려움으로 인해 기업뿐만 아니라 시민 모두가 힘겨움 속에 있다며, 이럴수록 이웃과 함께 해결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기부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지역경제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 지역 주민들의 따뜻한 마음과 온정어린 손길이 그 어느때보다 절실하다며 어려움 속에서도 도움을 주신 군산은파요양병원과 군산산림조합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전달된 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되어 도움이 필요한 세대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채원덕 기자 admi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