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핫스팟 공유하고 선물 받자.... 완주 한바퀴 챌린지 이벤트 실시

작성일 : 2020-06-08 16:52 수정일 : 2020-06-08 16:58 작성자 : 문성일 기자

완주군의 핫스팟을 SNS에 업로드하면 선물이 쏟아진다.

완주군이 관광객 유치를 위한 온라인 관광마케팅에 발 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지난 5월 ‘완주와 썸타기’ 이벤트로 주목을 끈 완주군이 시즌 2인 ‘완주 한바퀴 챌린지’ 이벤트를 이어가고 있다.

완주 한바퀴 챌린지는 최근 완주에서 가장 뜨는 장소인 핫스팟과 관광지, 맛집, 카페 등 완주여행의 추억을 담은 사진을 ‘#완주’, ‘#완주여행’ 등 해시태그를 붙여 개인SNS에 업로드하는 이벤트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개인 SNS에 업로드된 사진을 완주군 관광마케팅 종합지원센터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으로 전송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5일까지로 게시물의 호응이 좋은 참가자를 선정해 완주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으뜸상품권을 증정한다.

완주군 관계자는 “완주를 소개하는 랜선 여행을 통해 여행에 대한 갈증도 풀고 완주의 구석구석을 널리 알리는 온라인 이벤트를 계속 이어가기로 했다"라며 참여를 당부했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완주군 #핫스팟 #선물 #완주한바퀴챌린지 #이벤트 #헬스케어뉴스

문화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