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웅포 캠핑장에서 감성 충만 버스킹 열려

- 오는 19일부터 9월 12일까지 총 7회 공연 선보여 -

작성일 : 2020-06-18 11:59 수정일 : 2020-06-18 12:09 작성자 : 문성일 기자

익산시 웅포곰개나루캠핑장에서 6월 19일부터 9월 12일까지 총 7회에 걸쳐 버스킹이 진행된다.

(사) 익산시생활문화예술동호회네트워크(이사장 이명준)에서 주관하는 이번 버스킹은 익산에서 활동하는 동호회들이 웅포를 찾은 캠핑객들을 위해 색소폰, 통기타, 가야금, 마술 등 다채로운 퍼포먼스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전국에서 모인 캠핑객들이 금강변의 아름다운 낙조와 어우러진 감성 충만한 공연으로 일상을 벗어나 낭만과 행복을 누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웅포 캠핑장은 오토캠핑장 6면과 일반캠핑장 58면을 갖추고 있으며 최근 설치한 벽천폭포와 안개분수, 어린이 놀이시설 등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7대 일몰로 선정된 웅포곰개나루에서부터 성당포구까지 이어지는 '곰개나루 자전거길'과 ‘함라산 트레킹 코스’도 관광객들이 즐겨 찾고 있다.

 

공연일정은 코로나19의 확산 추이와 기상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경 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iksanlovelife.modoo.at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문의는 (사)익산시생활문화예술동호회네트워크 063)837-0717로 하면 된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익산시 #웅포캠핑장 #버스킹 #헬스케어뉴스

문화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