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이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가정 여름이불·선풍기 전달

작성일 : 2020-07-29 14:48 수정일 : 2020-07-29 15:24 작성자 : 문성일 기자

 

완주군 이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신승기, 윤대석)가 저소득가정에 여름용품을 지원했다.

28일 이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독거어르신, 중증장애인 등 저소득가정 50가구에 폭염 대비 여름나기 지원을 위해 여름이불과 선풍기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협의체 위원들이 각 가정에 방문해 여름이불을 지원하고 선풍기가 없거나 노후되어 교체가 시급한 가구에 직접 선풍기를 설치했다. 또한, 안부를 확인하고 코로나19 생활수칙을 안내했다.

특히, 이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선풍기 전달 소식에 한국전기안전공사에서는 멀티탭과 선풍기 안전커버 세트를 후원해줬다.

윤태석 공동위원장은 “제3기 이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이 시작된 만큼 지역복지의 구심점으로서 항상 이웃을 먼저 돌아보고 보살피며 참 봉사를 실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시승기 이서면장은 “저소득 가정에 여름용품을 지원 해준 이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한국전기안전공사에 감사드린다"라며 “지원물품들이 이서면 지역 주민들에게 건강하고 시원하게 여름을 보내는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완주군 #이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층 #여름이불 #선풍기 #헬스케어뉴스

사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