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클나무필하모니오케스트라 with 변진섭 열린음악회 개최

- 오는 31일 오후 7시 30분 부안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열려 -

작성일 : 2020-08-19 16:49 수정일 : 2020-08-19 17:14 작성자 : 문성일 기자

부안군(군수 권익현)은 오는 31일 오후 7시 30분 부안예술회관 공연장에서 클나무필하모니오케스트라 with 변진섭 열린음악회를 유료 공연으로 개최한다.
 
2020년 공연장상주단체지원사업 선정단체인 클나무필하모니오케스트라의 4번째 공연인 이번 공연은 함께하는 소통의 장을 만들고 일상 속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활력을 불어 넣는 행복을 나누는 공연이다.
 
평소 마음에 여유가 없고 기회가 적어 문화공연을 누리지 못했던 지역주민들에게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가수와 오케스트라의 만남이 클래식을 어렵게만 느껴왔던 지역민들에게 조금 더 친숙하게 다가올 것이다.


공연은 클나무오케스트라의 웅장한 하모니와 대중에게 호소력 짙은 가수 변진섭씨, 이상한 계절에서 활동 중인 싱어송라이터 김은총씨, 성악가 이승희씨, MC 임호영씨 등 풍성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클나무오케스트라의 우수작품 레퍼토리 중에서 대표할 수 있는 공연이다.
 
대중음악과 클래식음악의 융·복합 공연으로 문화적인 다양성과 업그레이드 된 공연을 느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티켓예매는 오는 19일부터 부안예술회관 다목적강당에서 1매당 1만원, 1인 최대 2매까지 구입 가능하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부안군민만 입장 가능하므로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하며 입장 시 발열체크, 자가 문진표 작성, 좌석 띄어앉기를 실시하고 있으니 자가 문진표 작성에 시간이 소요되므로 공연시간보다 여유롭게 도착해야 한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부안군 #클나무필하모니오케스트라 #변진섭 #열린음악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