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장애인종합복지관, 여름철 입맛 돋우는 사랑의 짜장 나눔 진행

- 19일 일품향(대표 이무영) 후원으로 150여 명에게 짜장면 나눔 -

작성일 : 2020-08-20 16:05 수정일 : 2020-08-20 16:37 작성자 : 문성일 기자

지난 19일 정읍시 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사랑의 짜장나눔을 진행했다,

 

정읍시 장애인종합복지관(이하 복지관)은 19일 복지관 이용 장애인과 보호자 150여 명을 대상으로 ‘짜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매년 지역 내 장애인들을 위한 급식 봉사를 진행하고 있는 중식당 일품향의 후원과 봉사로 마련됐다.
 
일품향은 코로나19의 장기화와 긴 장마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하고 다가오는 무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결정했다.
 
짜장 나눔 봉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일품향 이무영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은 점심시간에 맞춰 미리 준비해 온 재료로 짜장면을 만드느라 분주했다.
 
또, 복지관 직원들은 장애인 가족들을 위해 음식과 반찬을 나르고, 설거지를 하는 등 바쁘게 움직였다.
 
이무영 대표는 “작은 정성에도 맛있게 드시는 모습에 힘이 들지만, 미소가 절로 났다"라며 “앞으로도 재능기부와 나눔 행사에 힘쓰며 이웃과 더불어 가는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장애인복지관 남영희 관장은 “코로나19로 외부활동에 제약이 있는 장애인들에게 건강한 한 끼를 제공해주신 일품향 관계자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기관과 다양한 연계를 통해 함께 소통하는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일품향은 지난 2016년부터 매년 한결같은 마음으로 장애인들을 위해 무료중식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읍시 #장애인종합복지관 #사랑의짜장 #헬스케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