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종합홍보책자인 '진안고원여행' 발간

작성일 : 2020-08-28 09:48 수정일 : 2020-08-28 10:36 작성자 : 문성일 기자

진안군이 진안의 매력과 명소를 한 권에 담은 종합홍보책자인 '진안고원여행'을 발간했다고 27일 밝혔다.

책자는 최신 사진과 정보, 관광명소를 새롭게 편집하였으며, 12.5cm×20cm 크기의 약 130쪽 분량으로 2천 부를 제작했다.

올해는 진안군 동향면 봉곡마을에 귀촌하여 동화 작가로 활동 중인 정지윤 작가에게 표지 디자인을 의뢰하여 진안의 명소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일러스트 표지를 입혔으며, 첫 페이지에는 세계적 관광지인 마이산에 밀집된 관광명소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마이산 상세도’를 수록했다.

진안고원여행은 진안을 대표하는 ▲마이산 ▲용담호 ▲산·계곡 ▲길·꽃 ▲역사 ▲포토존 ▲관광코스 ▲축제 ▲진안홍삼 ▲농특산물 ▲체험 ▲기타정보 등 12개 테마별 분류로 구독자 편의를 도모했다.

수려한 자연경관을 담은 수준 높은 사진과 함께 설명을 곁들여 진안에 대한 흥미와 호감도를 높였다.

마지막 페이지에는 진안의 관광명소를 이미지 작업한 접이식 ‘진안군 관광안내도’를 첨부해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도왔다.

군은 방문객 안내 시 활용할 수 있도록 각 실과소, 읍면에 배부하고 주요 관광명소, 종합관광안내소에도 비치해 관광객들이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국내외 교류행사나 관광객 유치 등에도 유용하게 활용될 전망이다.

장교익 기획감사실장은 "여행도 영화가 되는 아름다운 진안고원의 다양한 매력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한권에 담았다"라며 "이 책자가 진안을 찾는 이들에게 요긴하게 활용되기를 기대하며, 진안군의 대표 홍보 책자인 만큼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적극 활용하겠다"라고 말했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진안군 #진안고원여행 #헬스케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