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부모학교, 구성애 대표의 ‘우리아이 성교육’ 온라인 강연 진행

작성일 : 2020-08-28 16:49 수정일 : 2020-08-28 17:14 작성자 : 문성일 기자

온라인으로 진행된 구성애 대표의 ‘우리아이 성교육

 

군산시가 28일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구성애 대표의 ‘우리 아이 성교육’이란 주제로 온라인 강연을 진행했다.

이날 푸른아우성 구성애 대표를 초청, 자녀 성교육법과 올바른 성 가치관 확립을 위한 부모 역할에 관한 강연과 함께 질의응답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하는 등 자녀와의 좋은 관계를 만들기 위한 의식 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힐링토크쇼 강연은 군산시 부모학교 프로그램의 하나로, 군산시가 후원하고 전북 군산시 아동보호 전문기관이 주관해 좋은 부모가 되기 위한 올바른 자녀 양육 태도와 기술을 배워 바람직한 가정을 제시하는 교육이다.

세부 프로그램은 감정코칭(기본교육, 실습교육), 회복 탄력성 교육, 부부연수, 스마트폰 중독 예방 교육, 숲·놀이 체험 등 다양한 활동으로 12월까지 이어진다.

김창환 복지환경국장은 “아이를 키우면서 자녀성장에 따른 성 이해가 양육과정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이번 강연에서 부모들이 적극적인 질문을 통해 자녀의 성 궁금증이 잘 해소되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부모학교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 아동보호 전문기관(☎063-734-1391)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군산시 #부모학교 #구성애 #우리아이성교육 #온라인강의 #헬스케어뉴스

사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