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완주와일드푸드축제 온라인으로... 아쉬움 달래

- ‘Remember 와푸! Jump 와푸!’공모전 개최 -

작성일 : 2020-09-07 10:41 수정일 : 2020-09-07 11:58 작성자 : 문성일 기자

완주군과 완주와일드푸드축제추진위원회는 오는 9월 7일부터 10월 9일까지 1개월간 대국민 참여 온라인이벤트 ‘Remember 와푸! Jump 와푸!’를 진행한다고 지난 4일 밝혔다.

축제의 연속성 유지와 내년 축제를 위한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공모전이다.

이번 공모전은 두 개의 주제로 진행된다.

 

지난 1회부터 9회까지의 축제 현장 사진, 축제에서의 즐거웠던 추억이 담긴 사진으로 참여할 수 있는 ‘Remember 와푸! 장롱 속 추억소환 사진 공모전’과 군민과 관광객의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직접 완주와일드푸드축제만의 매력을 만들 수 있는 ‘Jump 와푸! 아이디어를 부탁해!’다.

 

Jump 와푸! 아이디어를 부탁해! 공모전
Remember 와푸! 장롱 속 추억소환 사진 공모전


모두 지역과 나이에 관계없이 축제 홈페이지에서 접수(www.wildfoodfestval.kr) 응모가능하다.

‘Remember 와푸! 장롱 속 추억소환 사진 공모전’은 축제와 관련된 자유로운 사진으로 형식과 내용은 제한이 없으며 1인 2매 가능하다. 자체선정 기준에 의해 최우수 10작, 우수 30작, 장려 50작, 참여상 100 작을 선정해 시상금 및 완주군 지역특산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Jump 와푸! 아이디어를 부탁해!’는 축제 대표·운영 프로그램 제안과 완주와일드푸드축제만의 특성과 매력을 담은 10주년 슬로건을 제안하면 된다. 응모자 1인 중복접수가 가능하며 자체 선정 기준에 의해 각 부문별 최우수 1작, 우수 5작, 장려 10작, 참여상 50 작을 선정해 시상금 및 완주군 지역특산품을 제공한다. 또한 당선작은 축제 프로그램 및 콘텐츠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이명기 위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집안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답답한, 불면증, 무기력함, 우울감 등 코로나 블루를 겪는 이들이 늘고 있다"라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서 잠시라도 일상에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기회이자 소통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신국섭 행정복지국장은 “이번 공모전은 와일드푸드축제의 새로운 콘텐츠를 발굴하고 확산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라며 “군민과 관광객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축제가 한 단계 더 발전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완주군 #완주와일드푸드축제 #와일드푸드축제 #온라인 #헬스케어뉴스

문화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