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사)도우리봉사단, 코로나극복 사랑나눔 동참

-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으로 국수 18상자(상자 당 24개) 전달 -

작성일 : 2020-09-07 11:18 수정일 : 2020-09-07 12:10 작성자 : 문성일 기자

(사)도우리봉사단에서 취약계층을 위해 국수 18상자를 전달했다,

 

코로나19가 사그라들지 않는 가운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지역 자원봉사단체들의 응원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4일(금) 익산시의 자원봉사단체인 (사)도우리봉사단(단장 김선교)에서 취약계층 및 독거어르신들에게 기부하고 싶다는 뜻을 밝히며 국수 18상자(상자 당 24개)를 익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엄양섭)에 전달했다.

지역에서 온정이 필요한 곳에 전달하고 싶다는 회원들의 뜻이 모여 이루어진 전달식은 (사)도우리봉사단 단장을 비롯한 자원봉사센터 직원들이 함께 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에 기부된 국수 18상자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의 소외계층 및 독거어르신들300가정에 각종 생필품과 함께 명절선물로 전달할 예정이다.

(사)도우리 봉사단 김선교 단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 어려운 시기에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고 싶다는 뜻을 밝힌 회원분들께 감사하며, “약소하지만 회원들의 정성이 담긴 먹거리로 힘든 시기를 잘 극복해나가길 바란다"라는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사)도우리봉사단의 단장뿐만 아니라 익산시자원봉사센터의 이사 이기도 한 김선교 단장은 매년 설명절과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국수나눔을 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각종 행사나 필요시 물품 및 기부금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하고 있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복지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