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제58회 군산시민의 날 기념식 개최

- 지난 25일 군산시청 대강당에서 열려 -

작성일 : 2020-09-28 11:59 수정일 : 2020-09-28 13:11 작성자 : 문성일 기자

지난 25일 군산시청 대강당에서 개최된 군산시민의 날 기념식

 

올해로 58회를 맞이하는 군산시 시민의 날 기념식이 25일 군산시청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지침에 따라 별도의 초청인사 없이 참석 인원을 최소화해 군산시의장, 국회의원, 교육장 및 시상자 등 50명 이내로 실시했다.

행사는 식전‧후 공연을 생략하고 지금까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시민들과 함께 추진했던 활동 등을 영상에 담았다.

또한, 기념식에는 시 발전과 명예를 높이는 데 헌신 공헌한 분에 대한 군산시민의 장(문화예술체육장 임귀성, 애향봉사장 나용일, 산업장 엄문정, 노동장 고진곤, 교육장 김정혁)과 시민화합과 시정발전에 크게 기여한 모범시민을 읍면동별 1명씩 27명을 선발해 시상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시민들이 경제적 어려움과 심신의 피로가 쌓여 힘든 시기이지만 시민들의 지혜와 풍부한 경험으로 이 힘든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자.”라고 말하며 “제58회 군산시민의 날을 계기로 우리시민들이 더욱 똘똘 뭉쳐 군산발전을 위해 힘써 달라"라고 당부했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군산시 #군산시민의날 #기념식 #헬스케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