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자원봉사센터, 어르신들을 찾아가는 행복꾸러미 사업 전개

- 지난 8일 어르신 200명에게 행복꾸러미 전달 -

작성일 : 2020-10-12 14:27 수정일 : 2020-10-12 15:07 작성자 : 문성일 기자

군산시 자원봉사센터가 진행한 찾아가는 행복꾸러미 사업

 

자원봉사센터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과 소외된 어르신에게 행복꾸러미를 전달했다.

(사)군산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8일 금강노인복지관(관장 박희수)과 군산노인종합복지관(관장 박민권)을 이용하는 어르신 200명에게 행복꾸러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어르신을 찾아가는 행복꾸러미”사업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과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안부를 전하고 삶의 활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재능나눔 전문봉사단들이 반짇고리, 수세미, 과일수제청, 마스크, 마스크 줄, 염색손수건, 콩나물시루, 사랑의 손편지 등을 준비하였고, 지역사회에서 꾸준한 봉사와 기부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주)태랑에서 화장지를 후원해 100세대에게 전달했다.

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발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관심있게 지켜보며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군산시 #군산시자원봉사센터 #취약계층 #행복꾸러미 #헬스케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