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동물원, 동물 관람 라이브 방송 진행

- 12일 인스타그램 jeonjuzoo 계정 통해 동물을 관람해볼 수 있는 방송 -

작성일 : 2020-10-13 10:57 수정일 : 2020-10-13 11:38 작성자 : 문성일 기자

전주동물원(원장 서세현)이 코로나19 장기화로 동물원을 방문하지 못하는 시민들을 위한 라이브 방송을 실시했다.

전주동물원은 지난 12일 인스타그램 전주동물원 공식 계정(jeonjuzoo)을 통해 사육사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동물도 관람해볼 수 있는 방송을 생중계로 진행했다.

 

지난 12일 전주동물원에서 라이브로 동물들을 소개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재 동물원은 지난 8월 21일부터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휴장 중인 상태로, 이번 라이브 방송으로 휴장 중 전하지 못했던 동물원 이야기와 생태동물원의 현재 모습 등이 생생하게 소개됐다.

특히 방송 참여자들은 사육사와 함께 동물원 관람코스를 탐방해보며 평소 사육사와 동물원에 대해 궁금했던 점에 대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주동물원 관계자는 “처음으로 실시한 비대면 라이브 방송을 통해 동물을 관람하며 마음을 달래보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전주동물원은 생태동물원으로 나아가기 위해 기반을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가는 것은 물론 동물들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주 #전주동물원 #라이브생중계 #동물관람 #헬스케어뉴스

문화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