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가볼만한곳] 익산 왕궁보석테마관광지... 가족소풍 진행

- 보석테마대표관광지 가을나들이 상설공연 개최 -

작성일 : 2020-10-16 09:34 수정일 : 2020-10-20 10:23 작성자 : 문성일 기자

보석박물관 야외광장에서 열리는 노상놀이

 

익산시가 주말을 맞아 왕궁보석테마관광지에서 시민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다양한 상설공연을 개최한다.

시는 오는 17일부터 11월 14일까지 매주 토 ‧ 일요일에 보석박물관 야외광장에서 상설공연 ‘가족소풍’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설공연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드리는 작은 선물로 오는 17~18일은 포스댄스컴퍼니의 댄스뮤지컬 ‘판타스틱 뮤지엄’과 색다른 퍼포먼스 ‘슈퍼스타 캐릭터 밴드 쇼’의 공연을 볼 수 있다.

이를 시작으로 미술 퍼포먼스, 퓨전국악, 타악 퍼포먼스 등 다양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익산시 관광브랜드 캐릭터인 귀여운 마룡이와 함께 마스크 착용, 손소독, 거리두기 등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하에 진행되며 유튜브 구독 이벤트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에게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며"전라북도 대표 관광지인 보석박물관 일원의 관광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주말가볼만한곳 #왕궁보석테마관광지 #가족소풍 #헬스케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