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대학교병원 응급의학과, 최정우 교수 경찰의 날 기념식 “표창장 수상”

작성일 : 2020-10-22 13:39 수정일 : 2020-10-22 14:48 작성자 : 문성일 기자

지난 21일 열린 제75주년 경찰의 날 기념행사에서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윤권하) 응급의학과 최정우 교수가 표창장을 수상했다.

익산경찰서 5층 대동마루에서 열린 기념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에 따라 비대면 행사로 거행됐다. 기능별 추천으로 표창 대상자에 선정된 최교수는 지역민 응급의료에 헌신한 공이 인정되어 감사장을 받았다.

또한 응급의료의 특성상 경찰력의 지원 업무가 상당 부분 필요한 업무이기에 유관 기관에 활동에 대한 공로도 인정받아 경찰의 날 기념 감사장을 받게 된 것이다.

최정우 원광대학교병원 의료지원팀장은 “이 상은 응급의학과에 근무하고 있는 교직원 모두의 노력에 대한 결과물”이라면서 “의료인으로서 응급의학과에서 몸담고 있는 동안 위급에 처한 단 한사람의 생명도 소중히 여기고 치료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