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대학교병원, 손위생 우수 직원 & 친절직원 시상식 개최

작성일 : 2020-11-05 10:23 수정일 : 2020-11-05 10:50 작성자 : 문성일 기자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윤권하)은 지난 3일 외래1관 4층 대강당에서 주요 보직자 및 중간관리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친절직원 및 올바른 손 위생 우수 직원에 대한 시상식을 열었다.
 

친절직원상을 받은 직원들과 함께 기념촬영


친절직원에는 류한승 소화기내과 교수, 김유라 간호사, 박선영 간호사, 김동진 병동원, 김영주 간호사, 정일승 물리치료사, 이경화 물리치료사, 유보람 간호사, 신미 간호사, 김유은 간호사 등 10명이, 손 위생 우수 직원에는 류한승 소화기내과 교수, 이주현 대장항문외과 교수, 박진우 성형외과 전공의, 안주희 간호사 등 4명이 각각 선정됐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고정 관념 속 친절이 아닌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배어 나오는 친절을 실천해 환자나 내원객들의 추천을 받은 친절직원과 코로나19의 가장 중요한 예방법인 손 위생의 중요성을 홍보하고 감염 예방에 적극 동참해 병원안전 문화를 정착시키는데 일조 한 손 위생 우수 직원을 선정하고 시상하였다.

원광대병원은 오래전부터 직원 테마 여행, 교직원 해외연수, 친절직원 선정, 손 위생 우수 직원 선정 등 각종 행사를 시행해 정책 실천 및 교직원 사기진작에 도움이 되고 있다.

시상을 마친 윤권하 병원장은 “친절 직원 선정이 환자 및 고객중심의 병원으로 거듭나고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시행하는 올바른 손 위생 우수 직원 선정이 감염 예방 활동 정착에 토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라며 “고객중심의 건강한 병원 환경이 정착되고 감염 예방 문화가 일상화 될 때까지 마음을 다해 노력하자"라고 당부했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원광대병원 #손위생 #친절직원 #헬스케어뉴스

의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