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사랑가족요양병원, 김장나눔행사 기부금 전달

- 10일 오전 효자2동사무소에서 열려 -

작성일 : 2020-11-10 11:53 수정일 : 2020-11-10 12:16 작성자 : 문성일 기자

10일 효자2동사무소에서 진행된 김장나눔행사 [사진 - 문성일 기자]


효사랑가족요양병원(병원장 김정연)이 효자2동(동장 원소인) 취약계층과 함께하는 김장나눔행사에 15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하고 행사에 함께했다.

효자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모인숙)는 매년 손수 담근 김장김치를 소외계층 100세대에 전달해 오고 있으며 올해는 11월 10일 김장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김장을 직접 하기 어려운 저소득 홀몸 어르신들과 소년소녀가장 및 장애인 가구를 대상으로 김장김치 110박스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모두가 참여해 사랑을 실천하자는 의미로 전북도의회 김희수 의원, 전주시의회 김은영 의원, 이경신 의원이 참석하였으며,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 후원해 주신 효사랑가족요양병원 김정연 병원장이 참석해 김장을 담그는데 힘을 보탰다.

 

김장나눔행사 기부금 전달 [(오른쪽부터 온소인 효자2동장, 모인숙 주민자치위원장, 김정연 효사랑가족요양병원장) [사진 - 문성일 기자]


온소인 효자2동장은 “김장나눔 행사를 위해 애써주신 지역주민단체 회원님들께 감사를 드린다"라며 “이번 나눔행사를 통해 동민들에게 위로와 따뜻함이 전해졌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특별히 김장나눔을 위해 후원해주신 효사랑가족요양병원의 김정연 병원장은 “효자2동의 단합과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행사에 지속적인 실천을 약속한다”라며 “정성을 가득 담아 만든 맛있는 김치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효사랑가족요양병원 #김장나눔행사 #기부금 #헬스케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