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리더 초청 팸투어

BTS 따라 완주여행... 2021~2022 완주 방문의 해 맞아 완주 명소 홍보

작성일 : 2020-11-11 10:26 수정일 : 2020-11-11 11:14 작성자 : 문성일 기자

 
대한민국술테마박물관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리더 기자단 [사진 - 문성일 기자]


완주군은 ‘2021~22년 완주 방문의 해’를 앞두고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1박 2일 동안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리더’기자단을 초청해 완주의 관광명소 등을 소개하는 팸투어를 실시했다.

특히 이번 팸투어는 한류문화의 중심에 있는 인기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지난해 ‘2019 썸 패키지 인 코리아’ 화보집의 촬영지 중심으로 탐방을 진행했다.

‘트래블리더’기자단은 참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의 숨겨진 여행지를 소개하는 대학생 관광기자단으로, 완주군은 처음 방문했다.

첫째 날은 BTS가 들렸던 비비낙안과 비비정, 비비정예술열차, 삼례문화예술촌, 오성한옥마을을 방문했다.

둘째 날에는 산속등대미술관, 우리나라 술 박물관 중 제일 큰 대한민국술테마박물관, 로컬푸드 1번지 구이로컬푸드매장 등을 방문했다.

완주군 관광마케팅 관계자는 “2021~22 완주 방문의 해를 맞아 기자단 팸투어로 완주의 숨어있는 관광요소를 소개하고 홍보하여 국내외 여행객들이 완주를 방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완주군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리더 #팸투어 #헬스케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