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한마음축제 개최

- 13일 군산시청 대강당에서 열려 -

작성일 : 2020-11-14 10:29 수정일 : 2020-11-14 11:07 작성자 : 문성일 기자

지난 13일 열린 어린이한마음축제


군산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한마음축제가 지난 13일 군산시청 대강당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올해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체험 프로그램은 취소됐지만 지역아동센터 종사자와 모범아동에게 시장상, 시의장상, 국회의원상, 교육감상을 수여하여 격려하였으며, 군산사회복지 장학회 장학금 및 희망나눔꾸러미를 전달해 자긍심을 고취시켰다.

또한 이날 굿네이버스는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대표 권상철)로부터 후원받은 IT기자재 46개를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해 아동들의 비대면 화상 수업에 도움을 주었다.

군산지역아동센터협의회 회장 채현주 센터장은 “코로나19로 움츠려있던 아이들이 이번 표창과 장학금으로 용기를 얻는 기회가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강임준 시장은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아동과 종사자분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이 자리를 마련한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함을 전하며, 아동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군산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한마음축제 #헬스케어뉴스

복지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