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문화가 있는 날 문화행사 ‘안녕 도깨비’ 공연

- 26일 오후 7시 춘향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

작성일 : 2020-11-25 11:47 수정일 : 2020-11-25 12:51 작성자 : 문성일 기자

남원시는 오는 26일 오후 7시 ‘문화가 있는 날’ 행사주간을 맞아 인형극 ‘안녕 도깨비’ 기획공연을 선보인다.

‘안녕 도깨비’는 장난끼 많고 짓궂지만 사람을 좋아하고 간절한 바람을 들어주기도 하는 인간적인 존재로서 도깨비의 원형에 대한 이야기로, 테이블인형, 분절인형, 하이브리드인형, 그림자인형 등 다양한 인형들이 꾸미는 인형극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공연은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하여 120여석 한정으로 공연사전예약제를 실시하고, 당일 현장 관람은 불가능하다. 또한, 공연 전후 방역소독 실시,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등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코로나19 방역관리를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안녕 도깨비’ 공연은 공연장 입장객이 제한된 상황에 더 많은 시민들에게 폭넓은 문화예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온라인 공연도 함께 진행한다. 온라인 공연은 12.4(18시)~12.6,(18시) 기간 한정 남원시‧남원와락 유튜브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남원시 관계자는 “올해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국가예산을 확보하여 인형극 ‘안녕 도깨비’ 공연을 추진하게 되었으며, 연말 시비 예산을 투입한 가족오페라 ‘마술피리’ 공연을 기획,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예술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중이다.”라고 밝혔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남원시 #문화가있는날 #문화행사 #안녕도깨비 #헬스케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