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퇴행성신경질환학회 온라인 학술대회 개최

- 12월 12일 온라인으로 열려 -

작성일 : 2020-12-04 13:45 수정일 : 2020-12-04 14:35 작성자 : 문성일 기자

제12회 대한퇴행성신경질환학회 정기학술대회가 오는 12월 12일 온라인을 통해 개최된다.

 

이번 학술대회는 퇴행성신경질환의 임상적 진보와 기초연구의 핵심결과를 주제로 개최될 예정이다.

2일에 걸쳐 열리던 기존 학술대회 일정은 1일로 줄였지만, 중요 프로그램은 모두 제외하지 않은 최종 일정이 마련됐다는 게 학회 측의 설명이다.

학회는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IBS의 이창준 교수와 하버드의대의 김광수 교수를 Plenary session으로 초청해 진행한다"라며 "훌륭한 연구성과를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기쁘다"라고 말했다.

사전등록은 오는 12월 5일까지 진행되며, 등록비를 납부한 학회 회원의 경우 등록비는 무료다.

학술대회 관련 문의사항과 등록은 학회 홈페이지(https://www.ksnd.org)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대한퇴행성신경질환학회는 지난 2006년 창립 후 퇴행성신경질환 분야의 연구와 치료, 약물 개발 등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한퇴행성신경질환학회 #퇴행성신경질환 #온라인학술대회 #학술대회 #헬스케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