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병원 공공보건의료진흥원, 제1회 공공의료정책 포럼 개최

- 1월 8일 온라인으로 진행 -

작성일 : 2021-01-08 09:49 수정일 : 2021-01-08 10:39 작성자 : 문성일 기자

8일 서울대학교병원 공공보건 의료진흥원에서는 공공의료체계 강화를 위한 정부 정책의 논의 기반 마련을 위해 보건복지부의 발제를 기반으로 정책의 주요 내용, 실행력 확보 방안 등에 대한 패널토의를 시행하는 공공의료정책 포럼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이번 포럼은 8일(금) 오후 3시에서 6시까지 진행되며 SNUH공공보건의료진흥원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공공의료체계 강화 방안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보건복지부와 서울대학교병원 공공보건의료진흥원이 공동 주최한다.

주제발표는 공공의료체계 강화 방안에 대해 윤태호 국장(보건복지부 공공보건정책과)이 발표하며 패널토의는 서울대학교병원 공공보건의료진흥원 홍은철 원장이 좌장으로 조원준 더불어민주당 보건복지전문위원, 김윤 서울대학교 의과대학교수, 성중호 대한의사협회 이사. 신영석 한국보건사회연구원, 이진용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소장, 신성식 중앙일보 기자. 유정민 보건복지부 보건의료혁신TF팀장이 나온다.

접속은 유튜브에서 'SNUH공공보건의료진흥원'으로 검색하여 접속하면 되며 https://www.youtube.com/channel/UC2qU2f0aUBAVeea0dYIb2tQ 또는 아래 포스터에 표시된 QR코드로 접속하면 된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서울대병원 #공공보건의료진흥원 #공공의료정책 #헬스케어뉴스

의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