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부인종양학회, 제4회 동계학술대회 개최

- 23일(토) 서울드래곤시티 3층 한라에서 열려 -

작성일 : 2021-01-22 13:12 수정일 : 2021-01-22 15:22 작성자 : 문성일 기자

 

대한부인종양학회는 오는 23일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제4회 동계학술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동계학술대회에서는 부인암과 관련된 주제 중에서 수술영상 및 부인과 질환에 사용되고 있는 최신 영상에 대한 토픽을 선정하여 신속하게 변화하고 있는 분야에 대해 함께 연구하고 나눈다.

총 5개의 세션으로 나누어 진행되는 이번 동계학술대회는 자궁질환의 진단 및 치료에 있어 필수적인 질확대경에 대한 새로운 분류체계를 선정하여 논의하고 전 세계적으로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는 난소종양에서의 O-RADS(Ovarian-Adnexal Imaging-Reporting-Data System)에 대해서 미국 슬로안케더린 암연구소의 Dr. Herbert Vargus의 강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같은 기관에 근무하는 Dr. Sungmin Woo의 Pretreatment imaging in cervical cancer의 주제가 발표되고 토론될 예정이다.

등록은 학회 홈페이지 (http://www.sgo.or.kr/)에서 사전등록만 참석이 가능하며 등록비는 무료이며 대한의사협회 연수 평점 5점이 인정된다.

이번 학술대회 문의는 대한부인종양학회 전화 02-512-5915로 하면 된다.

한편, 대한부인종양학회는 국내외 여성의 부인암 연구와 최신지견 공유를 위해 우리나라 부인암 전문가들이 활동 중인 학회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한부인종양학회 #동계학술대회 #헬스케어뉴스

의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