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 방문의해’ 관광사진 전국공모전 연다

- 감성여행도시 완주, 순간포착 -

작성일 : 2021-02-20 08:48 수정일 : 2021-02-20 09:51 작성자 : 문성일 기자

완주군이 ‘2021~2022 완주방문의 해’를 맞아 감성여행도시 완주관광 홍보를 위한 전국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9경 9품 5미 5락을 비롯해 자연경관, 문화유적, 지역축제 등 완주의 매력적인 관광자원을 널리 홍보하고 생활 속 관광자원을 발굴해 향후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위해 마련됐다.

완주군의 관광자원을 소재로 한 것이면 연령과 지역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접수는 11월 3일까지 한국사진작가협회 완주지부(wanjuphoto@daum.net)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공모전 내용은 완주군청 홈페이지와 한국사진작가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완주군은 주제 적합성, 창의성, 홍보활용성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금상 1점(상금 150만원)을 비롯해 최종 71점의 작품을 선정해 시상할 계획으로 향후 공모전 작품 전시회를 통해 대외적으로 완주를 널리 알리는데 활용하고자 한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자연과 음식과 문화가 어우러진 감성여행도시이자 포스트코로나 시대 청정하고 안전한 여행도시 완주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게 될 것”이라며 “전문 사진작가는 물론 열정을 지닌 일반 관광객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완주군 #사진공모전 #완주방문의해 #감성여행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