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비만대사외과학회, 제26회 춘계학술대회 개최

- 3월 20일 부산 아스티호텔에서 진행 -

작성일 : 2021-03-16 13:21 수정일 : 2021-03-16 14:07 작성자 : 문성일 기자

대한비만대사외과학회는 오는 3월 20일 부산 아스티호텔에서 제26회 춘계학술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춘계학술대회는 비만대사수술 이후의 추적 결과와 평가 방법에 관한 주제와 함께 수술적 치료에 반응하지 않는 환자에 대한 주제가 다루어진다.

또한 제2형 당뇨병 환자의 수술적 치료를 위한 내·외과 간의 협의 진료에 대해서도 논의가 된다. 매년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수술 후 합병증에 대해서도 비디오 세션을 통해 생생한 정보를 공유한다. 특히, 올해부터 시행되는 비만대사외과학회 연구비 수혜자 선발 결과도 발표된다.

등록은 사전등록만 가능하며 등록사이트(www.gbina.com/ksmbs)에서 할 수 있다. 등록비는 전문의 5만 원, 전공의 3만 원이고 대한의협 평점 5평점이 부여된다.

춘계학술대회 문의는 학회 사무국 02-765-2012로 하면 된다.

대한비만대사외과학회는 비만외과연구회를 시작으로 대한외과학회의 세부 분과학회로 인정받고 2009년 발족했으며 고도비만환자들에게 양질의 수술과 좋은 수술 결과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학회이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한비만대사외과학회 #춘계학술대회 #부산아스티호텔 #헬스케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