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신경외과학회, 제39차 온라인 춘계학술대회 개최

- 오는 29일(목)부터 5월 1일(토) 3일간 온라인 진행 -

작성일 : 2021-04-27 11:21 수정일 : 2021-04-27 12:26 작성자 : 문성일 기자

대한신경외과학회(이사장 김우경, 회장 이우일)은 오는 4월 29일(목)부터 5월 1일(토)까지 3일간 온라인으로 춘계학술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 춘계학술대회도 지난번 학술대회와 같이 코로나 감염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이번 춘계학술대회는 온고지신(溫故知新)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확립된 지식을 기반으로 발상의 전환을 통하여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고 있는 리더들의 강연이 준비되어 있다.

지역명사 초청강연에는 KAIST 뇌바이오공학과의 교수이자 ‘알쓸신잡’의 유명한 논객인 정재승 교수의 ‘인공지능 시대, 인간지성을 성찰하다’라는 제목의 강연이 있을 예정이다.

또한 기초과학 분야에서는 세계 최대의 재생의학 연구소를 이끌고 있는 미국 Wake Forest 대학의 James J Yoo 교수, 그리고 각 분과학회에서 초청한 Robert J Spinner, Han Jo Kim, Ludvig Zrinzo 교수들의 강연이 있을 예정이다.

등록은 학회 홈페이지(http://www.neurosurgery.or.kr)에서 가능하며 참가비는 정회원 3만 원, 비회원 10만 원이다. 대한의협 평점 최대 12점(30일 6평점, 1일 6평점)이 부여된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학회 사무국(02-525-7552~3)으로 하면 된다.

한편 대한신경외과학회는 1961년 설립된 이후 현재 3329명의 회원이 신경외과 학술, 제도, 교육, 개선, 국제교류
 등 다양한 영역에서 국민 건강증진에 기여하는 의료 분야의 대표적인 학술 단체로 역할을 하고 있다.

 

문성일 기자 moon@healthcarenews.or.kr
"정확하고 빠른 전라북도 소식으로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내일을 위한 건강한 정보를 전달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건강한 인터넷 신문' 헬스케어뉴스(http://www.hcnews.or.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한신경외과학회 #춘계학술대회 #헬스케어뉴스

의료 최신 기사